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 알리미 서비스 바로가기

by skdi 2022. 8. 23.

대한민국 국적으로 국내의 대학에 재학 중인 학자금 지원 8구간 이하 대학생을 대상으로 소득 수준에 따라 차등 지원하는 장학금을 국가장학금이라 하는데 알리미 서비스를 신청하면 매 학기 국가장학금 신청기간을 카카오톡 알 림톡 등 SMS로 안내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반응형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 알리미 서비스 바로가기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고 재인 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동의하시고 신청하기 클릭하여 다음 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국가장학금 알리미 | 소득연계형국가장학금 | 한국장학재단

 

www.kosaf.go.kr

나의 지원 구간 확인하기

나의 지원 구간 학 인하 기는 아래의 순서대로 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의 지원 구간 확인을 위해서는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시 서비스 이용자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이용자 등록 후에 공동 인증서 및 디지털원 패스, 금융인증서, 간편 인증서로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이용자 등록하기
  2. 상단 메뉴의 장학금 메뉴에 마우스 커서 올려놓기
  3. 좌측 학자금 지원 구간 메뉴의 나의 지원 구간 확인하기 클릭
  4. 나의 지원 구간 확인 

현재 국가장학금 신청 기간

2022년 8월 17일부터 2022년 9월 15일까지 국가장학금 I유형(학생 직접 지원형)과 다자녀 국가장학금, 지역인재 장학금 신청기간입니다. 나의 구간과 지원대상, 지원절차, 제출서류 및 유의사항을 학 국장학 재단 장학금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확인하고 대상이라면 신청기간 내에 신청하고, 다음 신청기간을 위하여 국가장학금 알리미 서비스도 신청하세요.

  • 신청 일정 : 2022년 8월 17일 오전 9시 ~ 2022년 9월 15일 오후 6시까지
  • 서류제출 : 2022년 9월 23일 오후 6시까지
  • 가구원 동의 : 2022년 9월 23일 오후 6시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