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하루 10km 걷기 운동으로 다이어트 시작

by skdi 2022. 6. 7.

몸무게가 100Kg까지 찍으니까 코골이가 더 심해지고, 잠도 못 자는 것 같았습니다. 밤에 3~4번 자다가 깹니다. 깨면 숨을 못 쉰 건지 머리가 깨지듯 아팠습니다. 그런데 오를 10Km를 걸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겠다는 나의 의지입니다. 매일매일 10Km 걷는 거입니다. 

 

반응형

 

몸무게 

나의 꿈의 몸무게인 100Kg을 찍었습니다. 나는 도달할 수 없는 몸무게인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100Kg이 되었습니다. 그러니 몸의 이상이 일어납니다. 자다가 깨면 머리가 깨지듯 아프고, 코골이가 심하긴 했는데 전 보다 더 심했젔다고 합니다. 그래서 전에도 했었던 매일매일 10Km 걷기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효과가 바로 나옵니다. 자다가 깼는데 머리가 안 아픕니다. 1번 깼습니다. 머리가 안 아픈 게 첫 번째 효과입니다. 10Km 걷기 운동 계속하겠습니다. 

10Km 걷기 운동 1일 차 

지금 사는 곳이 남양주시에 사는데 구리시의 성신양회 천마표 까지 걸어갔다 오면 한 10Km 정도 됩니다. 그래서 전부터 매일매일 운동을 하다가 다시 시작한 1일 차입니다.  1일 차 몸무게 인증합니다.

10Km 걷기운도 1일차 몸무게 인증
10Km 걷기운도 1일차 몸무게 인증

내 몸무게가 100Kg이 되었습니다. 절대로 찍을 수 없다고 생각했던 100Kg입니다. 이제 다이어트를 시작할 때가 된 겁니다.

삼성 갤럭시

갤럭시 워치 4와 갤럭시 버즈 프로를 운동을 하겠다는 핑계로 샀는데 그동안 운동을 안 하고 있었네요. 삼성 헬스에 몸무게를 기록하고 오늘부터 열심히 다이어트 시작하겠습니다. 삼성 헬스로 기록하면서 갤럭시 워치 4와 갤럭시 버즈 프로 끼고 열심히 운동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